저희 태극시스템에서는 무상 보증기간이 완료된 후 당사와 "유지보수 계약"을 체결한 고객에게 전담 엔지니어를 배정하여 계약에 준한 주 1회 또는 월 1회 정기 예방 점검을 비롯, 부품 교체, 증설, 업그레이드, 이전 등을 안정적이고 경제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의 관리부담을 덜어주는 지원을 제공합니다.

 

 

   유지보수 업무 내역

 

 

전담 엔지니어 배정

업무처리 지침서 및 운영 매뉴얼 개발 및 적용

Installation, Problem Tracking, Emergency Support

정기방문 점검 및 월 1회 Report 제출 보고

원격지원 서비스 (LAN, Serial 등을 통한 지원)

365일 24시간 전화 지원

서비스 관련 자료 및 신기술 자료 제공

문제해결, 신규장비 도입을 위한 상담 및 컨설팅

신속한 장애 처리

 

   유지보수 방법 및 조건

 

 

정기 계약 정비

   - 年 단위 계약을 통한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

  - 고객 요청 시간으로부터 서울 및 수도권 4시간 이내 전담 엔지니어 파견

     (지방의 경우 별도 협의 필요)

 

고객 요청에 의한 정비 (Per-Call Service)

   - 정기유지보수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고객이나, 타사가 구축한 장비에 대해 서비스 필요시

     고객의 편의를 위해 개별 계약을 통한 건별 기술지원 서비스

  - 고객 요청 시간으로부터 서울 및 수도권 4시간 이내 전담 엔지니어 파견

     (지방의 경우 별도 협의 필요)

 

   유지보수 접수 및 처리절차

 

 

 

 

   유지보수 장점

 

 

업무효율 향상

    - 시스템의 정기점검 및 장애 예방으로 Down-time 최소화

유지비 절감

    - 계약 기간 중 사용되는 모든 부품의 무상 제공

기술상담 및 교육

    - 시스템 성능 분석, 튜닝, 컨설팅을 전문 엔지니어가 지원

장애발생시 신속한 처리

    - 시스템 장애 발생시 전문 엔지니어에 의한 최단 시간내의 조치 및 복구

    - 철저한 사후 관리로 장애 발생 최소화

내역 관리

    - 장비에 대한 보수 사항 및 정기점검 사항등을 기록 관리함으로써 신속하고 적절한 기술서비스 제공

 

Copyright ⓒ 1997~2006 by TGS. All Rights Reserved